A SIMPLE KEY FOR 일본직구 UNVEILED

A Simple Key For 일본직구 Unveiled

A Simple Key For 일본직구 Unveiled

Blog Article

불량/파손 가능성이 있는 제품, 짝퉁(가품, 이미테이션), more info 중고는 되도록 구입하지 않거나 확실한 곳에서 구입하라. 그냥 환불/교환 안해도 될 물건들을 사라. 일단 가품(짝퉁)의 경우에는 세관 통관 시 걸리면 현장에서 폐기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특히 중국의 경우 워낙 가품이 많아서 정상 제품도 가품 취급받을 수 있으니 정품 인증서를 보내줄 수 있는 곳에서 주문하는 것이 안전하다. 직구의 경우 물 건너 오는 만큼 환불과 반품 과정이 까다롭고, 비용도 상당하게 소요된다.

광장히 꾸미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사랑하는 관객 여러분, 아름다운 저의 몸동작을 보십시오.

근데 이것도, 한 가게에서 대량구매하면 주인장과 협의하에 직배송 해주기도 합니다.

미국: 전자제품, 이어폰, 헤드폰 같은 것들을 자주 할인한다. 특히 타임 딜(라이트닝 딜)이나 블랙 프라이데이를 잘 노리면 좋은 가격에 물건을 구할 수 있다. 최근에는 직구 수요가 늘어서 배송은 조금 걸린다.

야후 쇼핑 일본은 다양한 쇼핑몰과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종합 쇼핑몰로, 패션, 화장품, 가전, 도서, 음반, 게임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돈키호테몰은 온라인 상품의 구매를 중계/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해당상품의 등록 내용이나 상태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일본 직구 사이트 코스메는 코스메라는 말 그대로 화장품을 판매하는 일본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또한, 야후 쇼핑 일본에서 구매할 때마다 야후 프리미엄 포인트라는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 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물품

외국 서적: 아예 직구가 필요 없지는 않고, 서적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다. 한국 서점에서도 외국 서적은 도서정가제가 적용되지 않으니, 외국 서적 중 한국 서점의 외서 목록에서 취급하는 서적은 그냥 그쪽을 쓰는 게 더 낫다. 국내에 재고가 없어서 서점에서 새로 주문하는 책도 마찬가지. 미국이나 일본 아마존, 혹은 현지 서점에서 아무리 저렴한 조건으로 주문하고 최저 비용으로 배송하더라도 한국 서점을 통해 주문하는 것보다는 싸게 살 수 없다. 대부분의 경우 배송료가 차익을 훌쩍 넘어가기 때문이다. 한국에서는 도저히 찾을 수 없는 책들이어야 비로소 해외직구를 이용할 가치가 있다. 일부 오타쿠 관련 서적 중 특정 점포에서 점포 특전으로 사은품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 서적과 더불어 그런 사은품도 같이 받으려고 할 경우 한국 서점을 통한 구매는 불가능하므로 직구 또는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수밖에 없다.

지나치게 싼 품목은 경계하거나 의심해보도록 한다. 블프시즌 분위기에 편승해서 악성재고를 헐값에 떠넘기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특히 리퍼비시, 오픈박스 아이템은 정말 복불복이다.

언어: 해외 직구족들은 외국어에 능통한 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언어장벽에도 문제가 없다. 해외 기업의 제품이니 당연히 그 나라의 언어로 물건을 판매한다.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번역기 기능을 이용하여 주문 등이 가능하고 상품이나 배송, 결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번역기가 하는 경우도 있고 특히 문제가 생겨 판매자에게 문의할 때는 자동해석기를 이용하면 된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